검색 메뉴
닫기

닫기

'플러리' 조현수, '고스트' 박수광 꺾고 하마코 시즌6 우승

이시우 기자

2016-08-28 15:23

'플러리' 조현수, '고스트' 박수광 꺾고 하마코 시즌6 우승
하스스톤 팬들을 위한 '한여름 밤의 카라잔 파티'가 6천여 명의 하스스톤 팬들이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뜨겁게 달군 가운데 화제 속에 막을 내렸다.

지난 12일 출시된 하스스톤의 새로운 모험, 한여름 밤의 카라잔(One Night In Karazhan™)을 기념하여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여름밤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행사는 26일(금) 밤 10시 30분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통째로 빌려 진행되었다.

먼저 밤10시 30분 DJ의 흥겨운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 6 결승전이 진행되었다. 손에 땀을 쥐는 치열한 접전 끝에 '플러리' 조현수가 '고스트' 박수광을 상대로 4대2 승리를 거두며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여섯 번째 왕좌의 자리에 올랐다. 우승자 조현수에게는 상금 2천만 원과 함께 아시아 태평양 지역 하계 시즌 대표 선발전 진출 자격이 주어졌다.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6 결승전이 종료된 후 가수 이승환의 축하 공연이 펼쳐져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이어갔다. '공연의 신'이라 불리는 이승환은 그 별명다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파티에 참석한 플레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에는 카라잔을 상징하는 콘셉트로 꾸며진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고, 카라잔 파티 의상을 훌륭하게 소화한 플레이들을 선발하는 카라잔 베스트 드레서 이벤트를 포함,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여기에 곳곳에 숨겨진 메디브 스티커를 찾아 사진을 촬영하는 참여형 이벤트와 카라잔에 대한 다양한 퀴즈를 풀 수 있는 이벤트 등도 진행되어 현장을 찾은 하스스톤 팬들에게 즐거움은 물론, 다양한 선물을 받을 기회를 선사했다.

또한 모노레일을 타며 전설 플레이어들에게 덱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는 '천공의 덱상담소'도 운영되어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유명 코스프레팀 스파이럴 캣츠의 무대 행사도 진행되었다.

하스스톤 신규 모험 모드 한여름 밤의 카라잔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프롤로그 임무와 객실, 오페라, 박물관, 첨탑에 이르는 총 네 개의 지구로 구성되어 있다. 한여름 밤의 카라잔은 지난 8월 12일 개방된 프롤로그 임무와 첫 번째 지구 객실을 시작으로 한 달에 걸쳐 1주마다 하나의 지구씩 순차적으로 개방된다. 한여름 밤의 카라잔은 지구당 700골드 혹은 7천 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모험 모드 전체를 2만 원에 구입하거나, 이미 보유한 지구에 따라 할인된 가격의 묶음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

이시우 기자

siwoo@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