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영상인터뷰] '페이커' 이상혁 "결승전 전략, 좋은 결과 나와 만족스럽다"

최은비 기자

2017-04-23 02:55





SK텔레콤 T1이 22일 인천광역시 부평구 삼산 월드 체육관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7 스프링 결승전에서 kt 롤스터를 세트 스코어 3대0으로 완파하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날 SK텔레콤 T1의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은 "오늘 생각보다 쉬운 경기를 했다고 느껴졌다. 5세트까지 갈 것이라 생각했는데 팀의 전략이 생각보다 잘 먹혔던 것 같고, 좋은 결과가 나와서 만족스러운 것 같다"며 우승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이상혁은 kt 롤스터의 포스트시즌 강력했던 기세에 긴장감을 느끼지 않았냐는 질문에 "kt의 기세가 좋아서 걱정이 됐다. 팀의 경기력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것으로 긴장을 해소하자고 생각했던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이상혁은 본인이 생각하는 이번 결승전 수훈갑에 대해 "이번 경기에서는 다들 잘 해줬던 것 같고, 나도 잘했던 것 같다"며 미소를 지어 보였습니다.

이외에도 이상혁은 1세트 피즈, 2세트에서는 카르마, 3세트에서는 룰루로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치며 팀 승리에 크게 기여했는데요. 그가 이날 깜짝픽을 선보인 이유와 플레이 팁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이어 응원해준 팬들에게도 짧게나마 감사의 인사를 전했는데요. 그의 결승전 인터뷰를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시죠.

[영상인터뷰] '페이커' 이상혁 "결승전 전략, 좋은 결과 나와 만족스럽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최은비 기자

eunbi@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