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롤챔스 승강전] 콩두, 트위치 화력으로 CJ 녹이며 승자전 진출

이시우 기자

2017-04-25 17:55

[롤챔스 승강전] 콩두, 트위치 화력으로 CJ 녹이며 승자전 진출
[롤챔스 승강전] 콩두, 트위치 화력으로 CJ 녹이며 승자전 진출
[롤챔스 승강전] 콩두, 트위치 화력으로 CJ 녹이며 승자전 진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7 서머 승격강등전 2경기
▶콩두 몬스터 2대1 CJ 엔투스
1세트 콩두 < 소환사의협곡 > 승 CJ
2세트 콩두 승 < 소환사의협곡 > CJ
3세트 콩두 승 < 소환사의협곡 > CJ

콩두가 스프링 승강전에 이어 서머 승강전에서도 다시 한 번 CJ를 격파했다.

콩두 몬스터는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7 서머 승격강등전 CJ 엔투스와의 대결 3세트에서 승리, 세트 스코어 2대1을 만들어 CJ를 제치고 승자전 진출에 성공했다.

패배한 CJ는 앞선 경기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에 패배한 에버8 위너스와 패자전을 치른다. 패자전에서도 패배한 팀은 승격에 실패해 서머 스플릿도 챌린저스에서 보내야 한다.

3세트에서 콩두는 정글러인 '펀치' 손민혁의 그레이브즈가 경기 시작과 동시에 중단에서 CJ 챔피언들에게 포위를 당하면서 퍼스트 블러드를 내줬다.

치열한 라인전 끝에 13분 만에 하단에서 포탑을 먼저 깬 CJ는 20분에는 상단에서 '윙드' 박태진의 엘리스와 '소울' 서현석의 카밀 협공으로 콩두 톱 라이너 '로치' 김강희의 럼블을 제압하고 상단 1차 포탑을 파괴했다. 이 때 콩두는 CJ의 하단 1차 포탑을 터뜨렸다.

21분에는 중단에서 팀 교전이 벌어졌고, 럼블이 적진 한가운데 이퀄라이저를 적중시키면서 콩두가 일방적으로 2킬을 가져갔다. 수적 우위에 선 콩두는 중단 1차 포탑은 물론 2차 포탑까지 파괴하면서 순식간에 상황을 역전시켰다.

24분에 과감하게 바론을 처치한 콩두는 자신들을 추격하던 CJ를 상대로 '쏠' 서진솔의 트위치가 쿼드라킬을 성공시키면서 격차를 벌렸다. CJ는 '캔디' 김승주의 제드가 2킬을 가져간 것에 만족해야 했다.

바론 버프를 등에 업은 콩두는 CJ의 하단 2차 포탑을 파괴한 뒤 바다의 드래곤까지 챙겼고, CJ는 상대 블루 버프 쪽에서 카밀이 홀로 럼블을 제압해 킬을 만회했다.

CJ는 기동력이 뛰어난 카밀을 이용해 스플릿 푸시를 시도해 콩두의 시간을 빼앗았다. 하지만 럼블이 버티고 있는 하단 억제기 포탑은 끝내 파괴하지 못하는 모습.

콩두는 35분경 중단에서 트위치의 기습을 통해 제드와 '베리타스' 김경민의 케이틀린을 빠르게 녹였고, 곧바로 바론까지 처치해 CJ를 압박했다.

38분 상단 억제기를 파괴한 콩두는 41분에 하단 억제기까지 파괴하면서 확실한 승기를 잡았다.

43분경 중단에서 엘리스를 처치하고 바론 버프를 다시 한 번 획득한 콩두는 상단 억제기마저 터뜨린 뒤 슈퍼 미니언들과 함께 적진을 파고들어 그대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

이시우 기자

siwoo@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