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이슈] 루팅, 모바일게임 '데스티니6' 사전예약 쿠폰 추가

최은비 기자

2017-05-29 17:14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루팅, 모바일게임 '데스티니6' 사전예약 쿠폰 추가

헝그리앱의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데스티니6'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게임 출시 후 '루비 500개'를 제공한다.

알파카게임즈가 개발하고 넷마블게임즈가 서비스할 예정인 '데스티니6'는 터치·드래그의 조작 방식과 캐릭터별 개성 있는 스킬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다. 셀바스, 이누아, 트라가, 진, 마이어스 등 6개의 세력과 각 세력별 영웅들이 등장하며, 세계의 운명을 결정할 약속의 6인을 찾아 떠나는 영웅들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이용자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 특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예약 어플과는 달리 사전예약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 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루팅'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무료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및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파격적 혜택을 지급하는 '레전드 쿠폰'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최은비 기자

eunbi@dailygame.co.kr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