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듀오 모드 23일 업데이트

남윤성 기자

2017-11-23 14:27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듀오 모드 23일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배틀그라운드 한국 서버에 듀오 모드가 오늘부터 서비스된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3일 '배틀그라운드'(개발사 펍지주식회사, 대표 김창한)에 듀오 모드를 업데이트한다.

듀오는 두 명의 이용자가 팀을 이뤄 싸우는 모드로, 팀원 간의 역할 분담과 호흡, 한층 더 치밀한 전략 플레이를 요구해 혼자서 즐기는 솔로 모드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들은 오토매칭을 통해 모르는 이용자와 한 팀이 되거나 친구와 팀을 구성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고, 음성 채팅을 통해 자유롭게 소통하며 즐길 수도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친구와 함께 즐기면 더욱 재미있는 배틀그라운드의 매력이 한층 더 돋보이게 될 것"이라며 "네 명이 한 팀을 이루는 스쿼드 모드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내달 4일(월)까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 접속하는 미션을 완료한 뒤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는 이용자들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배틀그라운드 온라인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PC방을 추천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종료 후 총 5개 PC방을 선정해 특별 랜파티를 개최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남윤성 기자

thena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