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LoL 대학생배틀] 고려대, 킨드레드-아지르로 무섭게 찌르며 선취점!

이윤지 기자

2017-12-16 16:04

[LoL 대학생배틀] 고려대, 킨드레드-아지르로 무섭게 찌르며 선취점!
[LoL 대학생배틀] 고려대, 킨드레드-아지르로 무섭게 찌르며 선취점!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2017 윈터 4강 1경기
▶고려대학교 '응원좀해주세요' 1-0 금오공과대 '금설포카'
1세트 고려대 승 < 소환사의협곡 > 금오공대

고려대학교 '응원좀해주세요'가 한 수 앞선 경기력으로 선취점을 가져갔다.

고려대학교는 16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인벤방송국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2017 윈터 금오공과대학교 '금설포카'와의 4강 2경기 1세트에서 킨드레드-아지르 조합의 파괴력을 앞세워 승리를 차지했다.

고려대는 제이스, 레오나, 미스 포츈, 쉔, 마오카이를 금지했고, 오른, 킨드레드, 아지르, 진, 브라움을 가져왔다. 금오공과대는 타릭, 카사딘, 쉬바나, 자르반 4세, 세주아니를 금지한 뒤 리산드라, 카직스, 오리아나, 이즈리얼, 알리스타로 맞불을 놨다.

고려대는 6분 중단 쪽에서 퍼스트 블러드를 만들어냈다. 이어 8분 정글러 이수민과 미드 라이너 모상현의 협공으로 카직스를 처치했다. 고려대는 대지의 드래곤을 사냥했고 11분 원거리 딜러 고혁진의 과감한 진입과 포탑 다이브 공격으로 금오공과대의 바텀 듀오를 모조리 잡아내며 눈덩이를 굴렸다.

3킬을 획득하며 잘 성장한 정글러 이수민은 16분 상단 개입 공격으로 킬을 추가했다. 이어 협곡의 전령을 활용해 1차 포탑을 먼저 밀어냈다. 17분 하단에선 미드 라이너 모상현이 하단에 개입해 2킬을 쓸어 담으며 격차를 벌렸다.

킬 스코어 11대6으로 앞선 상황, 고려대는 25분 내셔 남작을 사냥한 뒤 알리스타를 잡아냈다. 이어 28분 알리스타를 한번 더 처치한 뒤 상단을 압박했다. 고려대는 아지르의 공성력을 바탕으로 2킬을 추가했고, 피해없이 상단 억제기를 파괴했다.

고려대는 30분 세 번째 화염의 드래곤을 사냥했다. 이어 하단으로 밀고 들어갔고, 이즈리얼을 순간 삭제시켰다. 고려대는 오른의 궁극기를 활용해 교전을 이어갔고, 금오공대를 전멸시키며 선취점을 챙겼다.


강남=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

이윤지 기자

ingji@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