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이슈]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 인기

이원희 기자

2017-12-18 16:41

[이슈]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 인기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지난 15일과 16일 인천 및 천안 지역 내 대형 PC방에서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12월 중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열릴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진행 중인 전국 투어 프로모션으로, 게임의 재미를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리고자 마련됐다.

인천 및 천안 행사에는 사전 신청 후 선정된 총 125명의 이용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특정 랭킹 달성하기', '특정 아이템 수집하기', '배틀그라운드 퀴즈'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슈]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 인기

카카오게임즈는 참석자들에게 카카오프렌즈 상품, 치킨교환권 등을 선물했으며,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인기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멋사', '고추참치'를 초청해 특별전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다음 행사는 이달 22일 대구와 23일 부산에서 각각 열린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배틀그라운드 PC방 엔젤 습격 사건'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국 각지의 '배틀그라운드 PC방'을 깜짝 방문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고 있다. 이달 22일과 23일에는 대구와 부산 지역을 찾아갈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국내에서 서비스하는 '배틀그라운드'는 최대 100명의 이용자가 고립된 섬에 떨어진 각종 무기와 차량 등을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이 살아남을 때까지 생존 싸움을 벌이는 게임으로, 색다른 룰과 높은 자유도, 수준 높은 그래픽과 사운드 등이 특징이다. 스팀과 별개 서버로 운영 중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이달 21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