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롤챔스 승강전] 에버8, 극후반의 트리스타나 앞세워 교전 압승! 1-1

이윤지 기자

2018-04-17 20:51

[롤챔스 승강전] 에버8, 극후반의 트리스타나 앞세워 교전 압승! 1-1
[롤챔스 승강전] 에버8, 극후반의 트리스타나 앞세워 교전 압승! 1-1
[롤챔스 승강전] 에버8, 극후반의 트리스타나 앞세워 교전 압승! 1-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8 서머 승강전 패자전
▶에버8 위너스 1-1 콩두 몬스터
1세트 에버8 < 소환사의협곡 > 승 콩두
2세트 에버8 승 < 소환사의협곡 > 콩두

에버8 위너스가 후반 교전에서 대승하며 세트 스코어를 따라 붙었다.

에버8은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8 서머 승강전 콩두 몬스터와의 패자전 2세트에서 원거리 딜러 '하이브리드' 이우진의 활약을 앞세워 승리를 차지했다.

인베이드 공격에서 킬을 올린 에버8은 3분 정글러 '호글렛' 김광협의 중단 개입 공격을 통해 킬을 추가했다. 다만 7분 콩두 진영에 깊게 파고들었다 뒤를 잡히며 2명이 전사, 우위를 이어가지 못했다.

'유준' 나유준의 하단 개입 공격에 피해를 입은 에버8은 18분 중단 교전에서 2명을 잡아냈다. 킬 스코어를 뒤집은 에버8은 하단 1차 포탑을 파괴하며 골드 획득량을 뒤집었다.

중단 2차 포탑으로 향한 에버8은 오른의 궁극기를 시작으로 군중 제어기를 연계해 '에지' 이호성을 처치했다. 에버8은 23분 교전에서도 알리스타를 처치하며 득점을 이어갔다. 하지만 후퇴하는 과정에서 이즈리얼에 시선이 쏠려 3명이 전사, 역으로 콩두에 드래곤을 허용했다.

28분 오른과 세주아니가 전사했고 에버8은 콩두에 내셔 남작을 허용했다. 이어 바람의 드래곤과 세 라인의 1차 포탑을 모조리 헌납해 골드에서 크게 밀렸다.

에버8은 35분 중단 억제기를 내주며 수비를 이어갔다. 콩두가 내셔 남작을 사냥했을 땐 장로 드래곤을 가져우며 맞불을 놨다. '로치' 김강희를 원거리 딜러 '하이브리드' 이우진이 암살했다. 다만 블루 버프를 두드리다 카직스의 공격을 맞아 전사, 에버8은 다시 한 번 억제기를 내줬다.

에버8은 '에지' 이호성을 처치하며 전력 차이를 벌였고 내셔 남작을 사냥했다. 이어 천천히 후퇴하다 시야가 확보되지 않은 곳까지 넘어온 콩두를 역습했다. 이 과정에서 이우진이 트리플킬을 기록해 승기를 뺏어왔다.

에버8은 수적 우위와 내셔 남작 버프를 활용해 콩두의 본진으로 향했고, 넥서스를 파괴하며 경기를 마무리지었다.


마포=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

이윤지 기자

ingji@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