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이슈] 차승원이 선택한 '삼국지M', 출시 100일 기념 프로모션

이원희 기자

2018-06-20 14:48

[이슈] 차승원이 선택한 '삼국지M', 출시 100일 기념 프로모션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팀탑게임즈(Teamtop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삼국지M'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함께 '제 2회 관도대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펀컴퍼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총 35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를 대거 지급한다. '삼국지M' 100일 연속 출석을 인증한 100명과 10일 연속 출석을 인증한 50명, 100일 맞이 프로모션에 댓글을 작성하는 100명, 100일 맞이 설문 조사에 참여한 10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증정한다. 특히, 설문 조사 참여 인원이 100명 이상일 경우,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등 정식 서비스 100일을 이용자와 함께 축하할 예정이다.

'제 2회 관도대전'도 진행된다. '삼국지M'의 두 번째 우승 연맹을 가리는 시즌에 돌입하는 것. 지난 시즌 초대 우승 연맹인 '1서버 낙양'에 이어 어떤 연맹이 우승할 것인지 많은 이용자들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제 2회 관도대전' 우승 연맹에도 옥새와 금반지, 트로피, 순금 로고 상패 등 풍성한 선물과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며, '관도대전'에 참여하지 못한 이용자들도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지M'이 국내에서 출시된 지 벌써 100일을 맞이했다"며, "'삼국지M'에 보내주시는 이용자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100일이라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맞이하게 됐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과 함께 '제 2회 관도대전'을 오픈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오랫동안 사랑받는 '삼국지M'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삼국지M'은 삼국지를 소재로 개발된 모바일 전략 SLG이다. 매력 넘치는 두 배우 이시언과 이규한에 이어 카리스마 배우 차승원이 모델로 발탁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이원희 기자

cleanrap@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