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닫기

닫기

부산 광역시, 지자체 최초로 전국 직장인 스타 대회 개최

남윤성 기자

2018-06-21 10:57

부산 광역시, 지자체 최초로 전국 직장인 스타 대회 개최
부산광역시가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전국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부산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서태건)은 시민과 함께 즐기는 e스포츠 여가문화 대중화를 위해 제1회 부산광역시장배 전국 직장인 스타크래프트 대회를 오는 7월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 7월 열린 부산시·공공기관 e스포츠대회의 성공에 힘입어 마련된 첫 번째 부산광역시장배 e스포츠 대회다. 올해는 e스포츠 시민 참여를 확산하고 전국 직장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사기진작을 위해 전국 단위로 확대 운영된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최?주관하고 부산광역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한다.

국내 기업(단체) 소속 직장인(근로자)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같은 소속 기업(단체) 4명이 한팀으로 구성하여 참가하면 된다.

모든 경기는 3전 2선승제 방식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본선, 4강 및 결승전으로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오프라인 본선은 오는 7월 21일, 22일 이틀 동안, 4강 및 결승전은 7월 28일 모두 부산에서 열린다.

1위에게는 해외 게임콘텐츠 투어 패키지 프로그램, 2위에게는 국내 게임콘텐츠 투어 패키지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3등에게는 100만 원 상당 온누리 상품권, 4등에게는 50만 원 상당 온누리 상품권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배틀독(https://battle.dog/c/WSCR/) 홈페이지를 통해 6월 28일까지 접수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참가신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남윤성 기자

thenam@

HOT뉴스

최신뉴스

주요뉴스

유머 게시판